금욜에 ㄷㅍ깔방

엉성한 밀푀유 · 2026년 6월 29일 오전 09:52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온동네업진쟁반들다와서 들어가기 넘무서웠음ㅠㅠ 웨이팅 심하니까 텅텅빈 ㄷㅍ로 다 기어들어오는것도 웃음벨

댓글 (1)

  • 고운 원숭이 · 2026년 6월 29일 오전 09:58

    웨이터깔방이 가장 들어가기싫은듯 진심 진상 존나부림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