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 에어컨전쟁

안정적인 자라 ·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에어컨 온도 낮추면 춥다고 온도 올리라하고 온도 올리면 덥다고 다시 낮추라하고 늙크크들 나이먹어서 추위타는거 실화냐??

댓글 (1)

  • 안절부절 금붕어 ·

    지흡까지한 마른언니들 지방없어서 추위 많이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