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아딜 진짜 무섭다….
엘리트차시현 ·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오늘 총출근자가 평소 반토막인데 어뜩하죠 2부벌써무섭네요 ㅜㅜ ☎️010.4036.3065
댓글 (1)
- 엘리트차시현 ·
⌚️⌚️ 24시 오픈 ⌚️⌚️ 🍭🍭🍭 엘.리.트 🍭🍭🍭 🌈 06월 27일 토요일 🌈 강남구 대치동 890-38번지 ➖➖➖➖➖➖➖➖➖➖ 118 채성 1 원범 105 덕배 ㅃ3 빠셍 211 짱구 3 재용 216 김대표 ㅃ1 원범 209 현수 2 철이 109 오진택 ㅃ3 빠셍 111 일우 ㅇㅎㅃ1 재용 205 바다 2 원범 ㄷㅊ 210 홍탁 ㅃ2 빠셍 117 진구 ㅃ1 앙리 212 로더 ㅃ1 빠셍 301 진구 1 앙리 ㄷㅊ ㅡㅡ 102 백두 1 원범 ㄷㄱ 11.19 106 기명 ㅃ1 꼬막 208 인성 ㅃ1 앙리 108 김대표 1 원범 ㄷㄱ 11.20 101 덕배 1 빠셍 ㄷㄱ 11.20 110 덕배 2 빠셍 ㄷㄱ 11.21 ㄴ.ㄱ❌❌❌❌❌❌❌❌ ➖➖➖➖➖➖➖➖➖➖ ㅈ.ㅁ 홍.탁 ㅡ 정.은2.10 바.다 ㅡ 타.로 기.명 ㅡ 레.이 보.미 백.두 ㅡ 이.브 덕.배 ㅡ 네.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