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곳이없다,,,
위태로운 가젤 ·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담주는 어디가지,, ,,, ,, ,,,,,,, 언니들 ㅇㅇㅁ평일은 중띠라고 하면 몇시쯤출근해야해요,,,,? 네개정도만 보려면 ,,,,? ,,,,, 근데 중띠 아닌가 하띤가 나,,,,
댓글 (2)
- 시큰둥한 야옹이 ·
떼초뚫기 힘들면 1부말고 아예 늦출도 요샌 ㄱㅊ은듯
- 유앤미 재림 ·
9시 전에 출근하셔서 일찍 방들어가시거나 새벽 4-5시 이후 아딜 시작될 때 오세요.
위태로운 가젤 · · 추천 0 · 댓글 2
떼초뚫기 힘들면 1부말고 아예 늦출도 요샌 ㄱㅊ은듯
9시 전에 출근하셔서 일찍 방들어가시거나 새벽 4-5시 이후 아딜 시작될 때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