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관리 안되는 언니 잇나여

조잘조잘 메밀 ·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마담들이 자꾸 표정관리좀 하라고 쿠사리주는데 어떻게 표정관리하는지 모르겠어요 맨날 웃을수도 없고 웃음이 지어지지도 않아요 ㅠ

댓글 (3)

  • 가뿐한 미역 ·

    전 가만히있어도 화났냐는 소리들어요..

  • 웃어넘기는 잣죽 ·

    저둥그래욤ㅠㅠ웃는연습하라는 말까지 들었어욤

  • 뛰는 복숭아 ·

    표정 내맘대로 안되는데 어케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