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하고 일찍 퇴근할건데

아기같은 침팬지 · · 추천 0 · 댓글 7

게시글 내용

일찍일하고 일찍 퇴근하고 싶은데 ㅇㅇㅁ 5시쯤 가면 꽁칠라나 하.. ㄷㅍㅁ도.. 다른덴 너무 늦게해에..

댓글 (7)

  • 안락한 감 ·

    그시간에 아가씨 있는게 고마운거지

  • 안락한 감 ·

    꽁안침

  • 느끼한 칠면조 ·

    ㄷㅍ는 그때가도 언니들 좀 있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