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ㅌ 담당 추천

삐죽한 바나나 ·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ㄷㅌ가보고싶은데 원래 다니던 가게에서 엄청 작은팀에 있었어서 이번에는 대형팀으로 가고싶은데 담당이나 팀 어디가 좋을까요 ㅜㅜ

댓글 (1)

  • 안락한 감 ·

    완전 대형은 잘 챙겨주는게 없어서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