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ㅌ 담당 추천삐죽한 바나나 · 2026년 6월 26일 오후 07:11 · 추천 0 · 댓글 1게시글 내용ㄷㅌ가보고싶은데 원래 다니던 가게에서 엄청 작은팀에 있었어서 이번에는 대형팀으로 가고싶은데 담당이나 팀 어디가 좋을까요 ㅜㅜ댓글 (1)안락한 감 · 2026년 6월 26일 오후 09:08완전 대형은 잘 챙겨주는게 없어서 비추관련 라운지 링크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