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 하면 너무 외롭다
기분좋은 짬뽕 ·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독사처럼 일만하고 쉬는날은 집에서 잠만자는데 목표 금액까지 아직 한참남았어요 그런데 좀 지치기도 하네요 진상때문에 멘탈터지고 나서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출근도 안하고 밤새기도 하고 돈벌어야되는데 생각이 많아지네요
댓글 (4)
- 와구리 카우루코 ·
아타시가 있어요 온니이 !! 상담수료증도 이쑴니다 . 우울할 때 댓글 달아줘요오 - !! 저는 매일 미두나이투에 이써요 8ㅅ8
- 안락한 감 ·
저도 독고에여 일만하면 상대방을 하루종일 맞춰줄 수 밖에 없어서 내 자아를 잃어가는 느낌.. 그래서 전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 팝업도 가고 영상 재밌게 보고 인스타로 소통하고 하는게 낙입니다...
- 한적한 금강앵무 ·
저도 그래요.. 나만 독고인가 생각도하게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