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 하면 너무 외롭다

기분좋은 짬뽕 · 2026년 6월 26일 오후 12:29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독사처럼 일만하고 쉬는날은 집에서 잠만자는데 목표 금액까지 아직 한참남았어요 그런데 좀 지치기도 하네요 진상때문에 멘탈터지고 나서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출근도 안하고 밤새기도 하고 돈벌어야되는데 생각이 많아지네요

댓글 (4)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6월 26일 오후 02:12

    아타시가 있어요 온니이 !! 상담수료증도 이쑴니다 . 우울할 때 댓글 달아줘요오 - !! 저는 매일 미두나이투에 이써요 8ㅅ8

  • 안락한 감 · 2026년 6월 26일 오후 12:43

    저도 독고에여 일만하면 상대방을 하루종일 맞춰줄 수 밖에 없어서 내 자아를 잃어가는 느낌.. 그래서 전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 팝업도 가고 영상 재밌게 보고 인스타로 소통하고 하는게 낙입니다...

  • 한적한 금강앵무 · 2026년 6월 26일 오후 12:35

    저도 그래요.. 나만 독고인가 생각도하게되구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