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루짱 퇴근해요오 - !
와구리 카우루코 · · 추천 1 · 댓글 5
게시글 내용
비강남 퍼블 .. ! 앱위주고 일하는게 너무 지루하고 정적이지만, 술방은 확실히 없고 편하네요오 밴드도 있다눈 (@^3^@) 하여간 … 시설 너무 쾌적하고 안주에 스모크치즈 있어서 호감 !! 평일에 마구 나와주게써요 (쑻) 테이블이라 100분에 12인뎅 3개나 봤다눈 ! 가게 직원분들이 예쁜아라던가 아가라고 불러주셔서 기분 너무 조아써요
댓글 (5)
- 익숙한 말미잘 ·
비강남 어디루가셧어요??
- 보스턴 서태웅 ·
화이팅 입니다~👍
- 씁쓸한 무침 ·
100분에 12면 페이 별로 아니에용?
- 와구리 카우루코 ·
치즈 제가 다 줏어먹었어요 화나면 치즈 사먹는데 한동안 화날일 없겟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