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비강남 ㅎㅍ 둘 다 가봣는데

청순한 메밀 ·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강남은 장점은 일 많은데 요새 대부분 손질 개 고아같고 술방 땁방 진상방 다양하게 괴로운데 비강남은 손질이 괜찮은데 1부면 일이 끊기고 밸런스게임도 아니고 고르기가 힘드네요

댓글 (1)

  • 도도한 사과 ·

    그래서 전 그냥 강남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