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볼륨 좋아해서 이거 쓰고 있었는데....쾌활한 옥수수 · 2026년 6월 25일 오후 09:12 · 추천 0 · 댓글 1게시글 내용요즘 습도 때문에 마스카라가 버티질 못하네요ㅜㅜㅜㅜ 컬링력 좋고 처짐 없는 인생 마스카라 있나여??댓글 (1)똑부러진 수선화 · 2026년 6월 25일 오후 10:25저는 연장하고 깔끔하게 올라가는 것만 쓰긴해여.. 연장해봐여!!관련 라운지 링크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