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볼륨 좋아해서 이거 쓰고 있었는데....

쾌활한 옥수수 · · 추천 0 · 댓글 1

게시글 내용

요즘 습도 때문에 마스카라가 버티질 못하네요ㅜㅜㅜㅜ 컬링력 좋고 처짐 없는 인생 마스카라 있나여??

댓글 (1)

  • 똑부러진 수선화 ·

    저는 연장하고 깔끔하게 올라가는 것만 쓰긴해여.. 연장해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