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ㄴㄷ만 다녀봤는데

산뜻한 마라탕 · 2026년 6월 25일 오전 11:22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강남 ㅎㅍ 출근 사이즈 될까요 노성형에 지하철민삘인데 강남에서 뺑이칠까봐 두렵긴한데 한번 도전해보고싶어요 언니들 입문 가게 추천좀요

댓글 (3)

  • 유앤미 싸이팀 명원 · 2026년 6월 25일 오후 12:09

    한번 찍먹해보세용 노도에서 오시는분들 많아여 5인 담당 365일 24시 비는시간없이 풀상주 010 4927 6428 카톡 noroo22 텔레 yyymw2

  • 탄탄한 말캉이 · 2026년 6월 25일 오전 11:34

    저도 비강남ㄴㄷ에서 넘어왔는데 겁낸거에 비해 진짜 별거없어요 하퍼들마다 사이즈도 큰차이 없어서 그냥 다 한번씩 가보고 맞는 가게 찾는거 추천

  • 유앤미 재림 · 2026년 6월 25일 오전 11:30

    생각 있으시다면 도전해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아요.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