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너무 받는데

핸드폰보는 귤 · 2026년 6월 25일 오전 10:52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쿠팡 알바라도 뛸까요 ㅠㅠ 전에 어떤 언니가 쿠팡 일용직 후기 올린거 봤는데 몇일하고 오면 좀 디톡스되서 밤일 잘된다고 하던데ㅠㅠㅠ

댓글 (2)

  • 몽글한 말미잘 · 2026년 6월 25일 오전 10:58

    개진상 만나서 스트레스 받고 힘들땐 쿠팡 하고오면 빡세서 그런지 잊혀지더라구요 몸도 개운하구요..

  • 말하는 독수리 · 2026년 6월 25일 오전 10:55

    친구가 한적있는데 하루하고 힘들다고 그만두던데욬ㅋㅋㅋ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