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너무 받는데
핸드폰보는 귤 ·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쿠팡 알바라도 뛸까요 ㅠㅠ 전에 어떤 언니가 쿠팡 일용직 후기 올린거 봤는데 몇일하고 오면 좀 디톡스되서 밤일 잘된다고 하던데ㅠㅠㅠ
댓글 (2)
- 몽글한 말미잘 ·
개진상 만나서 스트레스 받고 힘들땐 쿠팡 하고오면 빡세서 그런지 잊혀지더라구요 몸도 개운하구요..
- 말하는 독수리 ·
친구가 한적있는데 하루하고 힘들다고 그만두던데욬ㅋㅋㅋ
핸드폰보는 귤 · · 추천 0 · 댓글 2
개진상 만나서 스트레스 받고 힘들땐 쿠팡 하고오면 빡세서 그런지 잊혀지더라구요 몸도 개운하구요..
친구가 한적있는데 하루하고 힘들다고 그만두던데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