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ㅎㅍ ㅉ 사이즈 별거 없음

해맑은 국밥 · 2026년 6월 24일 오전 09:59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그냥 ㅎㅍ에서 일하던 언니가 ㅉ에서도 일하고 그런듯 ㄴㄷ상띠 언니는 1년후에 텐카가있기도 하고 ㅅㅇ와 마인드 차이인듯

댓글 (2)

  • 은은한 귤 · 2026년 6월 24일 오후 12:09

    ㅌㅋ부터는 다름 ㅉ ㅎㅍ는 차이없

  • 디저트x레이블 · 2026년 6월 24일 오전 10:49

    정답입니다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