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언니들이 성격도 좋은듯

기분좋은 소 · 2026년 6월 23일 오후 09:35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오늘 일하는데 이쁜 민삘언니가 나 취했다고 술겜 걸렸는데 대신 마셔줌 ㅠㅠ 이쁜언니들이 더 일도 잘하고 성격도 좋은거 같음 이쁜언니들 최고🫶

댓글 (2)

  • 보송보송 나팔꽃 · 2026년 6월 24일 오전 01:32

    맞아요 이쁜언니들이 더 친절하고 모난데 없는듯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6월 24일 오전 12:28

    마자요 예쁜 언니들이 일 더 잘하셔요 그래서 저두 그렇게 되진 못해두 일은 잘하려구 노력하는 ! 사실 일 잘하고 언니들 챙겨주면 더 예뻐보이는 거 같아여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