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거지 다이어트 비법
엣지있는 창포 ·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한달 식비 15마넌 콜비 3만원 김밥한줄이나 냉동주먹밥 해동해서 먹음... 월세 90 카드값100 거의 숨만 쉬고 삼 주2일 출근해서 한번 갈때 10개정도 찍음 가게 출근하면 손들이 시켜주는 안주 겁나 잘먹음 ㅋㅋ 마른애가 잘먹는다면서 신기해하면서 더시켜줌... 밥 잘시켜주는 용손잇음... 나도 왜이렇게 사는지 몰라요 ㅠ
댓글 (3)
- 토닥이는 고양이 ·
ㅋㅋㅋㅋ저랑 똑같당
- 박수치는 전복 ·
출근더해서 먹고싶은거 먹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