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거지 다이어트 비법

엣지있는 창포 · 2026년 6월 23일 오후 01:33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한달 식비 15마넌 콜비 3만원 김밥한줄이나 냉동주먹밥 해동해서 먹음... 월세 90 카드값100 거의 숨만 쉬고 삼 주2일 출근해서 한번 갈때 10개정도 찍음 가게 출근하면 손들이 시켜주는 안주 겁나 잘먹음 ㅋㅋ 마른애가 잘먹는다면서 신기해하면서 더시켜줌... 밥 잘시켜주는 용손잇음... 나도 왜이렇게 사는지 몰라요 ㅠ

댓글 (3)

  • 토닥이는 고양이 · 2026년 6월 23일 오후 03:29

    ㅋㅋㅋㅋ저랑 똑같당

  • 박수치는 전복 · 2026년 6월 23일 오후 01:56

    출근더해서 먹고싶은거 먹겠당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