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초톡보는법 질문

털털한 박쥐 · 2026년 6월 23일 오전 04:17 · 추천 0 · 댓글 6

게시글 내용

입문한지 얼마안되서 잘 몰라서 질문드려요ㅠ 도파민 초톡에서 ㅇ출근자ㅇ 이게뭐에요?? 그리고 가게들 쓰는 용어들은 다 똑같나요? 초톡보는법 너무어려워요..

댓글 (6)

  • 유앤미 재림 · 2026년 6월 23일 오전 04:24

    출근자는 ㅇ출근자ㅇ 아랫줄부터 보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앤미도 오시면 처음부터 잘 알려드릴게요.

  • 졸린 스컹크 · 2026년 6월 23일 오전 04:21

    담당한테 물어봐요 그런거 알려주라고 담당 있는거임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