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진 좋아하게 됐는데
안락한 감 ·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개같네요 이런 제가 싫어서 마음 땔까 하는데 고민중 하 말 할 곳 없어서 그냥 여기다가 글 끄적입니다. 너무 나쁜 말은 하지 말아주세요... 자도 마음 때야 되는거 아니까...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댓글 (2)
- 답답한 나무늘보 ·
일하다보면 업진들 실체보게되면서 알아서 정떨어져요 나중엔 다행이다 싶던데 ㅋㅋ
- 활기찬 북극곰 ·
사람 마음은 어쩔수 없는거죠 다른가게 출근하는게 정리에 도움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