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강쥐가 마이 아파요ㅠ

얌전한 양 · 2026년 6월 4일 오전 05:51 · 추천 3 · 댓글 4

게시글 내용

맨날 일갔다가 들어오면 취해서 바로 쓰러져자니까 놀아줄 시간도 없었는데 갑자기 다리를 절뚝거려서 병원 대려갔더니 슬개골 탈구라네요 ㅠㅠ 수술 시켜야된대서 수술까지 시켰어요 수술비는 2백인데 입원비가 하루에 8만원이네요 울집 강쥐 빨리 낫게 기도좀 해주세요 언니들 ㅠㅠ

댓글 (4)

  • 고민중인 비빔밥 · 2026년 6월 7일 오후 12:04

    전 십자인대파영 수술비만 900

  • 다정한 조개풀 · 2026년 6월 4일 오후 11:17

    아프지마 댕댕 ㅠㅠ

  • 길잃은 주스 · 2026년 6월 4일 오후 09:52

    강아지 존나 불쌍하다 저런주인만나서

  • 답답한 꾸러기 · 2026년 6월 4일 오전 06:31

    금방 나을거에요 언니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