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일용 직장 뭐가 좋을까요
놀라는 고등어 ·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밤낮바뀐지 오래되서 좀 적응기간 필요해요 ㅠㅠ 알바부터 시작해야할까요? 일하면서 남혐생겨서 서비스직은 싫어요
댓글 (3)
- 안락한 감 ·
당근 강아지 산책
- 답답한 성게 ·
재택있는 직업 괜찮아요
- 코파는 올빼미 ·
요즘 학원에서 부트캠프 많이하더라구여
놀라는 고등어 · · 추천 0 · 댓글 3
당근 강아지 산책
재택있는 직업 괜찮아요
요즘 학원에서 부트캠프 많이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