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술도 팔아요?
살금살금 김밥 ·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오늘 들어간방에서 새로 추가한 골블 맛이 평소먹던것보다 훨씬 쎄고 맛도 좀 다른게 있었는데 제가 뜯었어서 손이 뭘탄건 아니고 가짜술아니겟죠 술맛도 쎄고 조금먹었는데도 술올라와서 놀램
댓글 (4)
- 디저트 박초코 ·
대형가게 기준이면 가짜술은 없을거고 그런거 만드는 거 본 적 있는데 어디 노래방 같은 곳들로 많이 간다 들었어요
- 얼얼한 어묵 ·
골블을 짭만드는데 돈 더들듯; 워낙 싼술이라
- 에비구치 아키라 ·
웨이터 친구가 그러는데 가짜 술 만드는 아저씨한테 맡기고 작업한다 하긴 하더라고요
- 디저트 더키 ·
그런거 만드는데 돈이 더들겠는데여 그날의 느낌이 다른거아닐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