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제일 재밌었던 놀이기구

빠릿한 샐러드 · 2026년 5월 15일 오전 06:58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방방! 요새 키즈카페에 트램펄린이라고 새로 생기는것같아욬ㅋ 나도 타보고 싶은데 내가 들어가면 무너지겠지ㅠ 옛날에 30분에 천원주고 탔었는데 ㅋㅋ

댓글 (4)

  • 에비구치 아키라 · 2026년 5월 15일 오후 02:58

    삼성동 쪽에 성인도 이용 가능한 트램폴린 센터가 있습니다 땁도 받아 줍니다

  • 부스스한 홍합 · 2026년 5월 15일 오전 10:00

    방방이 요샌 없자나여 ㅋㅋ 요즘 엄마들 다친다고 못타게할듯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5월 15일 오전 07:11

    저는 원심분리기 ?그거 조아햇어요

  • 탱탱한 떡국 · 2026년 5월 15일 오전 07:08

    전 방방이 너무 무섭던데 ㅜㅜ 올라가면 계속 넘어지기만하고 ㅜㅜ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