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제일 재밌었던 놀이기구
빠릿한 샐러드 ·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방방! 요새 키즈카페에 트램펄린이라고 새로 생기는것같아욬ㅋ 나도 타보고 싶은데 내가 들어가면 무너지겠지ㅠ 옛날에 30분에 천원주고 탔었는데 ㅋㅋ
댓글 (4)
- 에비구치 아키라 ·
삼성동 쪽에 성인도 이용 가능한 트램폴린 센터가 있습니다 땁도 받아 줍니다
- 부스스한 홍합 ·
방방이 요샌 없자나여 ㅋㅋ 요즘 엄마들 다친다고 못타게할듯
- 와구리 카우루코 ·
저는 원심분리기 ?그거 조아햇어요
- 탱탱한 떡국 ·
전 방방이 너무 무섭던데 ㅜㅜ 올라가면 계속 넘어지기만하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