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늑 코하고 머리감을때

아련한 김밥 · 2026년 5월 14일 오후 02:29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이제 3주되가는데 숙여서 머리못감으니까 서서 머리감는데 현타+단발충동 오짐ㅋㅋㅋㅋ아 언제까지이렇게 살아야돼ㅠ 사실 3주동안 머리 거의안감음 ㅠㅋㅋ

댓글 (2)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5월 14일 오후 02:55

    저는 동네미용실 가서 감았으요 ..ㅠ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