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하고나서 성격 더러워지는거같음
친절한 송어 · · 추천 2 · 댓글 2
게시글 내용
밤일하기전엔 웃으면서 참아야하는 서비스직으로 일했었고 어지간한건 다 참았는데 밤일하고나서는 조금 불이익 당하거나 짜증나게하면 순간 욱해서 밖으로 표현하기도하고 더 예민하게 구는거같음 오랜만에 낮일할때 알게된 친구들 만났는데 성격많이 변했다는말 들으니까 신경쓰이네
댓글 (2)
- 와구리 카우루코 ·
피해를 입었을 때 강단이 있어진 모습으론 친구들이 정말 좋아해요. 근데 예민해지거나 기가 세지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이일이 아녀도 술을 주에 n회씩 먹으며 밤을 새는 것 자체가 정신건강에 이롭진 않아요
- 에비구치 아키라 ·
그러지 않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하는 것 같아요 별것 아닌 일로 나쁜 생각을 하게 될 때 굉장히 많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감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