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니들 헤메샵 이용권 사서쓰시나요?
출근하기시르다 · · 추천 0 · 댓글 5
게시글 내용
아니면 갈때마다 결제하세여? 10회하면 1회무료라길래 고민되는데 다른 언니들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5)
- 와구리 카우루코 ·
무지개 고양이 !! 근데 제 피해망상일 수도 있지만 회원권 끊으면 대충 보는 느낌두
- 밝은 국밥 ·
저는 이용권 쓰거든요 ㅠ 근데 ㄴㄴ 자주 못 갈 것 같으면 그냥 단건이 낫지 않나요 괜히 부담될 수도 있어서요
- 중얼거리는 해삼 ·
나 이용권 샀다가 중간에 샵 바꾸게 돼서 ㅈㄴ손해봤음ㅋㅋㅋ 확실히 한 곳만 꾸준히 갈 것 같으면 사는 게 이득이긴 한데 애매하면 그냥 갈 때마다 결제하는 게 나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