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J 언니들 진짜 신기함 ㅋㅋㅋ
까딱이는 담비 ·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우리 가게에 ESTJ 언니가 있는데 진짜 너무 웃김 ㅋㅋㅋ 손이 좀 애매하게 굴면 그냥 노빠꾸로 받음 나였으면 눈치만 봤을텐데 스케줄도 자기가 다 정리해두고 어느 날 어느 타임에 뭐 할지 머릿속에 다 있음.. 뭐지? 나는 그날그날 되는대로 사는데ㅜㅜ 다들 주변에 ESTJ 있어여? 어떰?
댓글 (3)
- 속상한 라임 ·
저는 인티젠데 저랑 잘 맞음 엣티제도 사바산게 ㅈ노잼 씹선비도 있고 어휘능력 ㅆㅅㅌㅊ에 ㅈㄴ웃긴 개그맨도 있는데 저는 후자랑 잘맞음
- 진중한 상어 ·
ESTJ 전 갠적으로 좀 피곤..사람이 유도리가 없다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