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해요옵 … !

와구리 카우루코 · · 추천 6 · 댓글 10

게시글 내용

노망난 애쉬그레이의 나이 많은 한나무 , 노 관계시 집 간다 시전 !! 아타시 … 무리 선언 집 도착해 참치초밥 시켰오요 . 내일도 웅니들 간바떼 ! 흐아앙 ㅠㅠ

댓글 (10)

  • 귀여운 떡국 ·

    한국말 맞죠? 나만 이해 못한거?

  • 구수한 미나리 ·

    이언니 좀 특이하시네;

  • 무서운 상어 ·

    고생하셨네요 언니 초밥 맛있게먹어용

  • 세련된 매 ·

    노관계시 집간다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