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해요옵 … !
와구리 카우루코 · · 추천 6 · 댓글 10
게시글 내용
노망난 애쉬그레이의 나이 많은 한나무 , 노 관계시 집 간다 시전 !! 아타시 … 무리 선언 집 도착해 참치초밥 시켰오요 . 내일도 웅니들 간바떼 ! 흐아앙 ㅠㅠ
댓글 (10)
- 귀여운 떡국 ·
한국말 맞죠? 나만 이해 못한거?
- 구수한 미나리 ·
이언니 좀 특이하시네;
- 무서운 상어 ·
고생하셨네요 언니 초밥 맛있게먹어용
- 세련된 매 ·
노관계시 집간다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