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이 더 낫네요

뭉근한 배추 · 2026년 5월 13일 오후 12:08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웃긴거 ㅉ이라고 딱히 사이즈 더 좋진않네요 저 ㅍㅍ순이인데 오히려 ㅍ가 더 사이즈 좋을때도 많아욬ㅋ 근데 확실히 팁이랑 갯수는 ㅉ이 더 잘나와서 요새 ㅉ만 가는중이요

댓글 (3)

  • 니니 · 2026년 5월 13일 오후 01:48

    ㅉ은 걍 마인드만 되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요

  • 뛰는 꾸러기 · 2026년 5월 13일 오후 12:27

    요즘 쩜은 그냥 ㅁㅇㄷ좋은 하퍼

  • 팔짱끼는 연근 · 2026년 5월 13일 오후 12:19

    어디 가게에여?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