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이 더 낫네요
뭉근한 배추 · · 추천 0 · 댓글 3
게시글 내용
웃긴거 ㅉ이라고 딱히 사이즈 더 좋진않네요 저 ㅍㅍ순이인데 오히려 ㅍ가 더 사이즈 좋을때도 많아욬ㅋ 근데 확실히 팁이랑 갯수는 ㅉ이 더 잘나와서 요새 ㅉ만 가는중이요
댓글 (3)
- 니니 ·
ㅉ은 걍 마인드만 되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요
- 뛰는 꾸러기 ·
요즘 쩜은 그냥 ㅁㅇㄷ좋은 하퍼
- 팔짱끼는 연근 ·
어디 가게에여?
뭉근한 배추 · · 추천 0 · 댓글 3
ㅉ은 걍 마인드만 되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요
요즘 쩜은 그냥 ㅁㅇㄷ좋은 하퍼
어디 가게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