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ㄹ때 출근 하는 언니 잇어요?
짖는 벚꽃 ·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전 그 주 다 쉬는데 돈못벌어서 텅장됫어요ㅠ 이때 하필이면 사치도 심해져서 막 물건 충동적으로 사게되요
댓글 (4)
- 와구리 카우루코 ·
저는 살면서어 … 통증 없는 걸루 자부심 있다가 술업종 하자마자 바로 !! 앓아버렸오요 … 여성의 몸은 남성과 다르게 신체리듬이 24시간이 아녀서 하루 쉰다구 푹 나을 수가 없오요 . 차라리 그 기간에 펑펑하구 나머지 3주에 버는게 맞다구 생각해요옵
- 에비구치 아키라 ·
그럴 수도 있지요… 통증 심한 사람은 앓아눕더라구요
- 시무룩한 붕어 ·
저도 ㅅㄹㅌ 개심해서 출근못해요..앓아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