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노끼하려는데

소탈한 푸딩 ·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어디까지가 민삘 마지노선이에요? 양윤까지하면 너무티나나요 제추구미가 동안민삘인데 양악까지 해야 그 얼굴 나온다구 상담받아서 고민중이에요

댓글 (2)

  • 도리도리 까망이 ·

    의외로 양악해도 잘하면 민삘느낌나는데 이마빵빵이랑 앞볼빵빵 필러나 지방이식은 성괴직행열차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