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버릇이 우는거면 술을 줄여야되는거아님

정겨운 바다뱀 · 2026년 5월 13일 오전 02:25 · 추천 1 · 댓글 5

게시글 내용

술만취하면 우는언니 한명잇는데 첨엔 먼일잇나보다 걱정햇거든요 근데 진짜 볼때마다 울어 오늘도 울고 저번에도 울고 벌써 세번넘게 본거같은데 도대체 머가 그렇게 서러운거..? 나같으면 쪽팔려서 술 안먹거나 울거같으면 걍 집갈듯 이젠 담당도 달래다가 포기한느낌이고 옆에서 보는사람만 기빨려ㅗ

댓글 (5)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5월 13일 오후 02:29

    사연 없는 사람은 없다지만은 ..

  • 속닥이는 대합 · 2026년 5월 13일 오후 02:17

    주사가 우는거인 사람들 있는데 진심 민폐..

  • 친근한 불가사리 · 2026년 5월 13일 오전 07:01

    술버릇이 우는거인 언니들 많더라구요 저도 전에 방에서 서럽게 한시간내내 우는언니때문에 방터진적있어여

  • 힐링되는 북어 · 2026년 5월 13일 오전 04:52

    울화가 많나봐요

  • 말캉한 떡볶이 · 2026년 5월 13일 오전 03:18

    속에 뭔가 서러운게 있나봐요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