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버릇이 우는거면 술을 줄여야되는거아님
정겨운 바다뱀 · · 추천 1 · 댓글 5
게시글 내용
술만취하면 우는언니 한명잇는데 첨엔 먼일잇나보다 걱정햇거든요 근데 진짜 볼때마다 울어 오늘도 울고 저번에도 울고 벌써 세번넘게 본거같은데 도대체 머가 그렇게 서러운거..? 나같으면 쪽팔려서 술 안먹거나 울거같으면 걍 집갈듯 이젠 담당도 달래다가 포기한느낌이고 옆에서 보는사람만 기빨려ㅗ
댓글 (5)
- 와구리 카우루코 ·
사연 없는 사람은 없다지만은 ..
- 속닥이는 대합 ·
주사가 우는거인 사람들 있는데 진심 민폐..
- 친근한 불가사리 ·
술버릇이 우는거인 언니들 많더라구요 저도 전에 방에서 서럽게 한시간내내 우는언니때문에 방터진적있어여
- 힐링되는 북어 ·
울화가 많나봐요
- 말캉한 떡볶이 ·
속에 뭔가 서러운게 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