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도 술 안마셔도되요?

머리감는 해삼 ·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저 진짜 술찌라서 술먹으면 네발로 기어다녀요ㅠㅠ 담당이 업어서 아대에다가 던져놓은적 많음 노도 다니는거말고 다른방법은 없겟쥬ㅠㅠ

댓글 (2)

  • 꾸미는 강아지 ·

    술 잘 못한다고 말하면 돼염

  • 뒤척이는 복슬이 ·

    ㄴㄷ가 일난이도는 가장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