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베크방 연속4방들어갔는데
기다리는 벚꽃 · · 추천 4 · 댓글 5
게시글 내용
한 3일 일한것마냥 힘들어요 ㅈㄴ 다양하기도 다양했음 마담짓하는 다른가게 아가씨, 데리고 온 손이랑 썸인건지 뭔지 앉힌 아가씨들한테 이상한 질투하면서 오징어지킴이짓하는애랑; 텐션 개높아서 싸클틀어놓고 주구장창 소파랑 테이블 위에서 춤추는 방이랑 지얼굴 생각못하고 개못생겼으면서 가씨들 여럿 앉혀놓고 얼평하는 노도년^^ 겪고나니까 자고 일어났는데도 머리가 아파요 거를수있으면 아베크 거르고싶다 진짜 일 난이도가 시발임 일요일이라 더 그랬나..
댓글 (5)
- 친절한 냥이 ·
아베크방이 땁방보다 더싫
- 기지개켜는 배추 ·
오징어지킴잌ㅋㅋㅋ
- 머리감는 해삼 ·
보기만해도 기빨림
- 넘어지는 오징어 ·
언니 이뿌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