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카 입문 ㅠㅠㅠ 궁금해요
다채로운 쥐 · · 추천 0 · 댓글 4
게시글 내용
하퍼 다니는데 주위에서 계속 텐카 쩜오 오라는데 ㅠㅠ 쩜오는 수위 심한거 알겠는데 텐카는 어때요? ㅠㅠㅠㅠㅠㅠㅠ 낯가려서 걱정되서여 ㅠㅠ
댓글 (4)
- 안아주는 성게 ·
ㅋㅋㅋㅋ
- 엔나인 ·
솔직하게 다편한건 아니에요 스킨쉽유도하는 손님들도 있긴하죠 다만 강압적이거나 ㅅㅌ ㅇㅌ ㄲㅃ ㄹㄸ 이런방은 단하나도 없습니다텐카페 엔나인 1시간30 2시간50 3시간 60 4시간 70 5시간 90 6시간 110 7시간 130 8시간 150 여기저기 소개해주는 광고가 아니라 가게 상주부장입니다 오래동안 텐카페로 유지하던 가게라 새로생긴곳에 비해 손님들 수위 제일 괜찮습니다 하루라도 괜찮습니다 나와보시면 알거에요 010-7700-4890 카톡 텔레 rjswn4890
- 떳다시완이사 ·
어느 곳에 일하든 힘내세요 보스턴 시완 010 9934 7954
- 삐진 말미잘 ·
텐카는 수위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