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같이있으면 안질릴수 잇나요오..?

따뜻한 코끼리 · 2026년 5월 11일 오후 08:54 · 추천 1 · 댓글 5

게시글 내용

남자친구가 동거하자는데용.. 첨엔 조타 이랫는데 생각할수록 먼가 고민대요오.. 좋아하는 사람이랑 맨날 붙어있는건 조은데 저는 혼자있는 시간도 꼭 필요한 사람이라 갑자기 숨막히면 어카지 싶구요 그리고 계속 같이있으면 지금같은 설레는 느낌 업서질까바 그게 젤 무서운요.. 다들 첫동거 하면 어땟써요 더 가까워지나요 아님 진짜 현실연애 대나요오..?

댓글 (5)

  • 활기찬 막국수 · 2026년 5월 12일 오전 01:46

    말투왜그래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5월 12일 오전 01:22

    저는 원룸 동거두 해보구 쓰리룸 동거두 해봤는데요옵 자는 습관 좀 다르면 힘들어서 각방하니 낫더라구요 !! 전 좋았어요 갈 곳이 있어지는 느낌이라 가족같구 .. 성향이 맞아야해요 일단 .. ! 낮일할 때 동거여서 부모님께 양측 인사드리구 했어욥 가벼운 동거는 언니가 즐길 생각 없다면 비추구요 짐관련으루 헤어질 거 미루어지는 느낌두 있구 .. 동거하다보면 허전해져서 또 동거하게 되는 느낌두 있어요옵 ㅜ 신중해야해요

  • 손흔드는 막국수 · 2026년 5월 11일 오후 09:37

    사귀기전부터 동거했었는데 동거 처음인데 자고일어난거 너무 귀엽고 따끈따끈 흙감자같고 넘오 귀여워요 반년차인데 좋은거같아요 남자칭구분도 일 가시면 혼자있는시간도 많아서 괜찮은거같아요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