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타방타다가 늦게 퇴근할때
어두운 곰 · · 추천 1 · 댓글 5
게시글 내용
사람은 안보이고 방들 전부 열려있고 쓰레기 다 꺼내져있고 그사이 걸어갈때 기분 뭔가 묘하지 않나요 ㅋㅋ 나만그런가
댓글 (5)
- 와구리 카우루코 ·
드림코어 같아요 .. 진짜 덩그러니 나 ..
- 듬직한 재칼 ·
지금 ㅂㄹㄷ자리 하퍼일때 회사원들때문에 퇴근하기가 무서워서 일부러일찍퇴근하고 그랫었는데ㅠ
- 꾸미는 강아지 ·
헐 인정이요… 와 ㅈㄴ 힘들었네 이러면서 가게에서 나오면 햇살은 눈부시고 점심 시간 지나가는 회사원들 보면서 난 저 사람들과 다른 삶을 살고 있네 생각 들고 먼가 그래여… 출근하는 회사원들 봐도 현타오는뎁 특히 선릉권 퇴근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쿨한 닥스훈트 ·
묘한 건 모르겠고 오후 2시에 술에 쪄들어서 화장 다 번진 상태에 택시타는데 회사원들이 점심타임이라 지나갈 때 현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