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ㅉㅉ나가면서 느낀점

기다리는 베타 · · 추천 2 · 댓글 0

게시글 내용

ㅎㅍ가 염전이긴해도 편하게 버는거같음 요새 ㅉㅉ 들어가는방마다 저세상 마인드 언니들 너무많아서 진심 현타옴 내가 밤일을 하는건 하는거고 지키고싶은 선이 있는데 이렇게 벌어봐야뭐하나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