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 보러갔는데
소복한 기린 · · 추천 0 · 댓글 5
게시글 내용
부적써야지 앞으로 액운 막아준다고 오백짜리 부적쓰라고 하네요 진짜 힘들어서간건데 그냥 닥치고 부적쓰라고 하네 어이없는데 원래 이래요?
댓글 (5)
- 길잃은 떡국 ·
오백으로 사기꾼 돈불려주지말고 여행이든 명품이든 나 자신에게 쓰세요~^^!
- 유앤미 도겸 ·
오백이면 차라리 여행을 다녀 오시느게 더 좋을듯합니다.. ㅠ 사람마다 믿음의 정도가 다르긴 한데.. 원래 부적,미신 믿으신다면 어쩔수없지만.. 크게 의지하는게 아니라면 부적했다 생각하고 힐링 여행 한번 다녀오셔요 ㅠ 하시는 모든 일 다 잘되실겁니다! 힘내세요!
- 블랙홀민진 ·
절대.....쓰지마세요 사기꾼너무많아요... 그돈으로 여행가시거나 심리치료받는게나을거에요
- 듬직한 황새 ·
다 장사꾼들이에요 ㅋㅋ 오백이 뉘집개이름인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