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 보러갔는데

소복한 기린 · 2026년 5월 10일 오후 01:38 · 추천 0 · 댓글 5

게시글 내용

부적써야지 앞으로 액운 막아준다고 오백짜리 부적쓰라고 하네요 진짜 힘들어서간건데 그냥 닥치고 부적쓰라고 하네 어이없는데 원래 이래요?

댓글 (5)

  • 길잃은 떡국 · 2026년 5월 13일 오후 07:46

    오백으로 사기꾼 돈불려주지말고 여행이든 명품이든 나 자신에게 쓰세요~^^!

  • 유앤미 도겸 · 2026년 5월 10일 오후 07:47

    오백이면 차라리 여행을 다녀 오시느게 더 좋을듯합니다.. ㅠ 사람마다 믿음의 정도가 다르긴 한데.. 원래 부적,미신 믿으신다면 어쩔수없지만.. 크게 의지하는게 아니라면 부적했다 생각하고 힐링 여행 한번 다녀오셔요 ㅠ 하시는 모든 일 다 잘되실겁니다! 힘내세요!

  • 블랙홀민진 · 2026년 5월 10일 오후 02:47

    절대.....쓰지마세요 사기꾼너무많아요... 그돈으로 여행가시거나 심리치료받는게나을거에요

  • 듬직한 황새 · 2026년 5월 10일 오후 01:40

    다 장사꾼들이에요 ㅋㅋ 오백이 뉘집개이름인갘ㅋㅋㅋ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