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도시락 싸오는거

넘어지는 은어 · 2026년 5월 9일 오후 06:08 · 추천 0 · 댓글 2

게시글 내용

술 가져와서 마시는 손님들 잇잔아요 비싼술도 아니고 찝찝해서 안마시고 싶은데 못마시겟다 해고 괜찬겟죠?

댓글 (2)

  • 디저트 박초코 · 2026년 5월 9일 오후 10:46

    술 도시락하는 방 있으면 담당테 말해주세요 하퍼 기준으로 외부술 반입금지입니다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