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위고비
아늑한 부침개 · · 추천 0 · 댓글 6
게시글 내용
효과 오지나요 지금 키빼몸 114이긴한데 뼈말라 되고싶어서 단기간에 혹시 맞아본 언니들은 맞는 기간동안 출근하셨나용
댓글 (6)
- 즐거운 월병 ·
난 마운자로 3회차인데 술도 밥도 다 이겨냄 용량 올려야하나
- 활기찬 두더지 ·
5까지만 맞으면 괜찮은듯 10키로뺌
- 또렷한 토실토실 ·
ㄱ ㅐ 울렁거림
- 꾸미는 강아지 ·
저도 지금 위고비 중인데 술 좀만 마셔도 울렁거려요…토할 것 같구
- 촌스러운 복숭아 ·
속울렁거려서 개힘듬ㅠ
- 퍼지는 하이에나 ·
맞으면서 출근하긴했었는데 술 최대한 안먹어야도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