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마시지가 뭐에요?

시큰둥한 시래기 · 2026년 5월 8일 오후 05:34 · 추천 3 · 댓글 11

게시글 내용

남친폰 보다가 오피스텔 비번이랑 60분 4만원이라는 문자를 봤는데요 말로는 그냥 타이 마사지 받은거라는데 맞아요? ㅋㅋㅋ 구라죠?

댓글 (11)

  • 와구리 카우루코 · 2026년 5월 11일 오후 12:55

    건마중에 유흥 건마는 마사지 명분으로 안전하게 알리바이마냥 입금하구 나머지 대가성 스킨쉽을 관리사분께 따로 현찰로 주는 걸루 알고 이쏘요 3,5,7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 … ! 아타시의 지인이 실장해서 들었던 것

  • 진중한 코뿔소 · 2026년 5월 9일 오전 04:50

    4만이면 진짜 마사지인것같은데욬ㅋ

  • 디저트 더키 · 2026년 5월 9일 오전 02:38

    건마는 관계안해여 마사지사분들도 88사이즈 40대 태국 주방이모님 같아요 걱정안하셔도될듯..

  • 러블리한 거북이 · 2026년 5월 8일 오후 09:39

    1:1 프라이빗 마사지? 같은것도 있던데 그것도 정상은 아님

  • 즐거운 월병 · 2026년 5월 8일 오후 07:45

    4만원이면 개싼데 얼마나 사이즈 개박살난 사람이랑 한거지 상상도 안되네

  • 끈적한 민들레 · 2026년 5월 8일 오후 07:07

    건마를 누가 오피스텔에서하나

  • 소박한 사마귀 · 2026년 5월 8일 오후 07:01

    ㅋㅋㅋㅋㅋ당연 구라 오피간거네

관련 라운지 링크

  • 라운지 목록 | 미드나잇테라스
  • 데일리톡 | 미드나잇테라스
  • 초이스톡 | 미드나잇테라스
  • 플레이스 | 미드나잇테라스